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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깽이의 일터

부동산블로그광고 효율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부동산광고 잘하는 토깽이 입니다!

최근에 상가, 주거공간, 사무실 등

매물 계약을 계획하고 있을 때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경우도 있지만,

온라인에서 정보를 참고하여

매물을 보러 가거나

계약으로 이어지는 사례가 많아지면서!

부동산 블로그나, 유튜브 등

온라인 광고를 계획하는 공인중개사

분들이 많아지고 있어용ㅎㅎ

토깽이 역시 많은 분양, 부동산 쪽으로

홍보를 진행을 해보았는데요 :)

그만큼 소비자들이 온라인상에서

정보를 파악해서 참고하는 일이 많아지고

그 분양에 또한 여러 범위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는 얘기죠!

그중에서도 블로그를 운영을 많이 하십니다!

부동산블로그를 운영하실 때

어떤 점을 중점적으로 포스팅을 해야 하는지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사진을 사용하는지

매물에 대한 어떤 키워드를 사용해야 하는지

그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서 포스팅을 작성해도

폭발적인 마케팅 효과로 연결되지 못하면서

중간에 포기하는 사례가 많은 편이에요ㅠㅠ

부동산블로그에 매물을 등록할 때는

매물에 대한 디테일한 정보에

주변 상권, 시설에 대한 정보 그리고

대중교통 및 주차시설에 대한 내용 정보를

상세하게 기재해 주는 게 중요해요!

실제로 매물을 보지 않아도

소비자들이 충분히 정보를 파악하고,

연락을 했을 때에는

바로 계약이 성사될 수 있도록

외부, 내부, 시설, 인프라 등에 대한

상세한 사진까지 함께 업로드하는 것이

매우 좋은 것이에요!!

실제 토깽이는 전세에 거주 중인데

앱을 통해서 알아보다 맘에 드는 매물이

없어서 네이버에 검색해서 맘에 드는 곳에

직접 연락하여 매물들을 보고

계약해서 4년 7개월째 거주 중이랍니다!

그만큼 부동산마케팅은 굉장히 중요해요!

소비자들이 필요한 내용과 정보는 기재하고

사진자료까지 자세히 올려둬도

매물을 노출시키기 어렵거나

계약으로 바로 연결되기에는 어려움이 커요ㅠ

그렇기 때문에 부동산홍보를 진행할 때는

어떤 컨텐츠로 구성되는지도 결과를 좌우하지만

매출을 노출시킬 수 있는 키워드를

어떤 것으로 선정하느냐에 따라서도

대상자에게 노출되는 범위가 달라져요!!

매물 컨텐츠의 키워드는

크게 나누면 지역, 건물, 층수, 역세권, 평수 등

건물에 대한 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키워드로

구성하고 선정할 수 있어요!!!

이 밖에도 토깽이는 부동산블로그를 봤을 때

이곳이 내가 찾고 있는 매물의 분위기를

보는데 예를 들면 신축이라든지, 대리서 바닥이라든지

이런 매물들을 취급하고 있는지를 보고

결정했어요!

키워드의 경우 메인 키워드와 세부키워드

두 가지로 나뉠 수 있는데

메인은 주로 지역, 역세권, 건물명, 아파트명과

같이 특정 메인 키워드를 선정하게 되고

세부적으로는 층수, 매물의 특징 등을

기재하는 방법으로 세부키워드를 선정해요!!

추가로 매물은 한 가지 키워드만

타겟팅하여 발행하는 것보다는 여러 키워드를

잡도록 제목이 길게 나열되는 경우가 많았어요!

당연히 많은 영역으로 노출시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메인 1~2개 키워드와 세부 3개 정도로

키워드를 선정해서 제목이 늘어지지 않고

간결하게 작성될 수 있도록 작성하는 것이

상단에 노출시킬 수 있는 확률이 높아져요!

하지만 이런 부분은 네이버 로직을 파악하는 것이

굉장히 어려운 대표님들께서는 다양한 사진부터

매물에 대한 정보, 키워드 삽입, 로직 파악까지

디테일하게 컨텐츠를 작성해야 하고

일도 하시면서 홍보까지 도맡아 진행하기가

아무래도 어려운 부분이 있쬬ㅠ 그래서

직접 부동산블로그를 관리하는 것보다

전문가를 통해서 의뢰하시는 분들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에요!

부동산마케팅을 블로그로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대행사의 전담 전문가를 통해

매물에 대한 정보와 사진자료를 전달하여

메인 키워드와, 세부키워드 등 전략적으로

발행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

이러한 포스팅을 바탕으로 정보를 필요로

하는 대상자에게 노출되면서 매물 계약을

위해 연락으로 연결되는 사례로 발전하면서

오프라인 매장관리와 온라인 영역까지

두 가지를 관리하고자 희망하시는

공인중개사분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부동산블로광고은 온라인 영역 중에서도

블로그 영역에서 높은 효과를 나타내고 있고

포스팅을 바탕으로 계약으로 연결도 되고

지역 키워드로 작업하는 방법으로

매물에 대한 정보가 아니라도

지역별로 정보를 필요로 하는 대상자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하니까요!

특히 토깽이는 앱에는 다루지 않는

상가 같은 경우 (예전에 사업했었어요!!)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여

매물을 알아보러 다녔답니다!!

하단에 캡처본은 실제로 그루브 애드를 통해

부동산블로그광고를 진행하신 후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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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루브 애드는 블로그관리대행을

어떤식으로 맡고 있을까?

실제로 운영해왔던 노하우대로

전략적인 키워드 분석은 물론

메인 키워드까지 노출시키는 방법으로

관리 대행을 진행하고 있어요!!

저희는 부동산 이외에도 브랜딩 블로그의

지속적인 관리 대행을 진행하면서

블로그 지수 향상을 위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고

프리미엄 상품의 경우 이웃 관리까지 병행하여

관리 대행이 지난 후에도 안정적으로

운영해 나갈 수 있는 블로그를 만들어 드리고

있어요 ㅎㅎ 토깽이 믿죠?!

관련하여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릴게요!!

연락 주세요!!!!

이 밖에도 마케팅은

카페 침투, 리뷰, 구글 유튜브 배너 광고

로도 다양하게 진행할 수 있으니

부동산홍보쪽은 토깽이에게 맡겨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부동산광고 포스팅이었습니다!